행사 및 등록안내

2022년도 동계세미나 및 제38회 정기총회 개최 안내

  • 작성자 : 관리자
  • 작성일 : 2023.02.13

한국간호대학(과)장협의회에서 2023년 동계세미나 및 제38회 정기총회를 개최합니다.

이번 동계 세미나에서는 "미래융합형 인재 양성을 위한 간호교육 혁신"을 주제로 지식을 공유하는 장을 마련하였습니다. 

자세한 프로그램 일정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
또한 세미나 폐회 후 제38회 정기총회 및 2023년도 협의회장 온라인 투표를 시행할 예정이오니, 

바쁘시더라도 부디 참석하시어 좋은 의견들을 공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